티스토리 뷰

목차



    728x90
    반응형

     

    와....설마.....이 일을 어떻게든 무마하려고 송성문 비FA다년계약 소식을 푼 것은 아니겠지요?

    진짜..김성근 감독조차도 투수한테까지도 무리한 펑고를 안시키는데, 하물며 토미존 수술을 받고 회복중인 팀 에이스이자, 사실상 군소속인 선수에게 꼰대 마인드로 대하다니......

     

    미쳤네.

     

    KBO최고 우완 안우진 훈련(?)중 부상

     

    처음에는 훈련중이었으나....나중에는 벌칙이라고 밝혀졌으며 점점 사실에 다가갈 수 록 말도 안되는 소식에 입이 다물지 않아지네요.

     

    청백전 등판 후 본인의 역할을 끝낸 팀 에이스에게 벌칙을 강요. 정중히 거절 의사를 비친 안우진에게 개꼰대같은 마인드로 결국 벌칙을 수행하게 했고 토미존 수술을 받았던 팔꿈치를 지키고자 어깨로 넘어졌고 그로 인해 인대를 다쳤다고 하네요.

     

    사실상 100억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안우진의 오른팔을 아작내버린 코치는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지......

     

     

     

    추가적으로 밝혀진 사실

     

     

    아무리 안우진이 어릴때 문제로 이미지가 안좋다고는 해도. 실력으로 따지면 국가대표급이며, 한팀의 향후 10년을 이끌 수 있는 인재는 분명하다고 봅니다. 팀내 보물처럼 애지중지 다뤄도 모자랄 판에, 부상당한 사실을 발설하면 퇴단조치!!!!!

     

    미친(?)놈들이 분명합니다. 

     

    타팀 팬 입장에서도 차라리 언론에 보도한게 안우진이고, 그로 인해 퇴단조치가 되어(그럴일 업죠), 타팀으로 이적이 되었으면 할 정도로 썩어빠진 팀이네요.

     

    모두가 공통적인 생각

     

     

     

     

     

     

     

    반응형